오락실게임 설치없이 바로플레이

 

 

 

개요

 미션 크래프트와 함께 어깨를 나란히 하는 국내개발 게임의 흑역사

 

 

팀 무하하(Team muhaha)가 개발하고 오리엔탈 소프트(Oriental soft)가 유통한 스트라이커즈 1945 시리즈의 이미테이션 게임(?) 정식명칭은 '1945K III'이며 부제는 Solite spirits. 미션 크래프트와 함께 오락실에 나오긴 했지만...그나마 보였던 미션 크래프트와는 달리 이 게임은 전국 어디에서도 본 적이 없다.

 

제목에 1945가 들어갔긴 했지만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순간 원본 1945와는 다른 느낌을 가질 것이다.(애초에 이름만 1945일 뿐 회사는 듣보잡이니..)도트는 나쁘지 않지만 포탑 이동시 적탄의 사격모션을 보면 뭔가 어색한 점이 보이고 배경이 파괴되어도 그 위에 있는 적이 영향을 받지 않거나 배경과 구분되지 않는 화면이며 적이 그 자리에서 파괴된 효과마저 없어서 배경이 밍숭맹숭하다.

 

거기에다 효과음이 다른 슈팅게임들을 짜깁기 한 것들이라 '이게 내가 알던 그 1945 맞나?'라는 생각이 날 정도. 또 적기와 접촉했을때 파워 다운이 일어나지 않는다. 슈퍼샷 게이지는 샷으로 데미지를 주지 않아도 알아서 차오르며 보스전까지 쓰지 않으면 레벨 3짜리를 바로 쓸 정도다.

 

또한 졸개들의 등장 빈도가 매우 많아서 보스전에서도 졸개들이 끊임없이 나타난다. 졸개가 나오지 않는 구간도 있지만 그것도 그 구간을 지나면 다시 나타난다.

 

 

 

줄거리

 배경은 2000년, 외계인이 지구를 침공하고 파죽지세로 털려나가자 이에 잔존병력을 모두 모아 베이징을 시작으로 반격작전을 시작한다는 이야기...

 

 

 

조작법

•레버

 

기체의 이동

 

•버튼

: 샷 (모아서 차지 샷 가능)

: 폭탄

 

 

 

 

PLAY 영상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