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실게임 설치없이 바로플레이

 

 

개요

 ASO II : Last Guardian (Alpha Mission II라고도 함)은 1991 년 Neo Geo 아케이드 및 홈시스템용으로 SNK에서 발표한 수직 스크롤링 슈팅게임이다.  

 

 

 전작 슈팅 'ASO' 가 MVS 시스템기판으로 부활한 게임. 하지만 전작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의 게임으로 모두 6개의 스테이지가 있다.

 

 플레이어는 전투기 우주선 (Armored Scrum Object)을 제어하고 공중에서 적을 쏠 수 있고, 지상의 적을 폭파하고, 파워 업을 수집하고, 보스를 물리치고 전진 할 수 있다.

 

 

 

 

 

줄거리

   '200년 전쟁' 이 끝난지 10 년 후, 인류는 파괴된 정체 불명의 우주 요새의 조사를 한 결과 10년 전 지구를 습격한 부대는 그저 일부에 지나지 않는 것을 알게 되었다. 

 

얼마지나지 않아  세븐스타 얼라이언스 (Seven Star Alliance)는 이제 거대한 변형 안드로이드 Fulvar를 이끌며 지구와의 전쟁을 재개한다.

 

그들을 대항하기 위해 인류는 이전의 영웅 'SYD' 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 넣게 되고 SYD-RX와 SYD-FX를 개발한다.

 

 

 

 

 

 

조작법

 1985년 출시한 전작과 조작법은 동일하나 게임 시작시에 각 기체별 공격 패턴을 선택하는 부분이 추가되었다.

 

 하나는 전작과 동일한 조작 방법이고 다른 하나는 하나의 버튼으로 레이저와 미사일을 동시에 발사 할 수있는 초보자를 위한 조작 패턴이다.

 

 
* 레버
캐릭터의 이동 / 파워 아머 선택
 
 
*버튼
1: 파워 아머 착탈
2: 대공 레이저
3: 대지 미사일

 

 

 

 

PLAY 영상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