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실게임 설치없이 바로플레이

 

개요

 SNK가 1988년에 제작 한 사이드 스크롤링 게임.

우리나라에서는 '탈옥' 또는 '감옥 탈출'로 일본에서는 'Datsugoku - Prisoners of War'로 불렸다.

 

 1P는 푸른 옷을 입은 금발의 남자, 2P는 빨간 옷을 입은 검은 머리의 남자로 플레이 하는데 이 설정은 '더블 드래곤(1987)을 의식하고 있다.

 

게임의 무대는 전쟁터에서 주인공이 적의 수용소를 탈옥 하는 장면에서 게임이 시작되며, 탈출 한 포로는 주로 손과의 전투를 통해 싸우지만 제한된 나이프와 보조 기관총은 떨어진 적군 병사로부터 회수 할 수 있다.

 

 목표는 플레이어의 탈출을 막으려는 수많은 종류의 적군 병사들로 가득 찬 4 단계를 통과하여 적의 기지에서 탈출하는 것이다.

 

 4단계는 포로 수용소, 창고, 정글 및 적 기지로 구성되며, 때때로 적은 장갑 트럭 또는 오토바이와 같은 차량으로 플레이어를 공격한다.

 

 이 게임은 펀치, 발로 차기 및 점프를 위한 세 가지 동작 버튼으로 구성되며, 점프 킥, 백 펀치 및 헤드 부츠 의 두 가지 버튼을 동시에 눌러서 수행되는 3 가지 특수 공격이 있다.

 

 무기를 휘두를 때 컨트롤이 바뀌며, 칼은 펀치 버튼을 눌러 던지지만 걷어차기를 사용하여 보존 할 수 있다. 기관총을 휘두를 때 플레이어는 킥 버튼을 눌러 발사 할 수 있으며, 펀치 버튼을 눌러 근거리에서 적을 포격 할 수도 있다.

 

 

 

 

 

 

 

줄거리

 당신의 코드 이름은 바트(Bart) 육군 특수 부대 "M"의 대장이다!!

임무는 국제 경제를 해체하고 전세계적인 밀수 고리를 만드는 것이 목표인 파괴적인 조직인 GOON (Offensive Network) 정부에 침투하는 것이다.

 

 

의도적으로 체포되어 무장 캠프에 투옥되어 이를 수행하게 된다.

 

맨손으로 주먹으로 싸워야 하지만 탄약 창고에 침입하면 수류탄, 칼 및 M-16을 발견 할 수 있다.

 

목표는 그들이 악마 적 계획을 수행하기 전에 GOON의 지도자를 찾아 내고 제거하는 것!!

 

 

 

 

조작법

 

   

 

 

스크린샷

 

 

 

 

 

PLAY 영상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