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락실게임 설치없이 바로플레이

반응형

 
  세가에서 1994년에 출시한 대전 격투 게임.

시기적으로는 골든 액스: 데스 애더의 복수(황금도끼2)에서 수 많은 세월이 흐른 뒤의 이야기로 갑자기 골든 액스의 힘으로 부활한 데스 애더를 쓰러뜨리기 위해 티리스, 엑스, 길리우스의 먼 후손들과 그 외 각자의 사정 때문에 골든 액스를 노리는 자들이 싸우는 내용이다.

스트리트 파이터 2와 마찬가지로 6버튼 체계. 약, 중, 강 베기와 킥으로 구성되어있다. 사무라이 스피리츠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전원이 무기를 들고 있으며 줌 인, 줌 아웃이 적용되어 있다. 단 무기를 놓치는 일은 없다. 또한 비각 대신에 시리즈 전통의 난쟁이 도둑들이 지나간다. 도둑들은 체력을 회복시키는 고기와 호리병을 떨군다.

대전 중에 지나가는 도둑들을 때려서 약병을 털어내고 약병을 5개 모으면 약, 중, 강 베기버튼을 동시에 눌러 파워 업 모드로 들어갈 수 있고 여기서 초필살기인 하이퍼 매직을 쓸 수 있다.

■■■  온라인 PLAY 방법 ■■■

 

 1. 화면아래 'PLAY NOW' 버튼 클릭..  게임로딩 후....

 2. COIN : Left ot Right SHIFT    (coin키가 안먹힐때는 컨트롤 설정에서 coin 키를 왼쪽 shift로 할당하세요)
    시작 : ENTER 

 3. 조작키

  방향키 : 이동
  A,S,Q 베기
  Z,X,E 킥 (키변경 가능)

  자세한 사용법은 https://todaygame.tistory.com/113 참고

 

 

스크린샷

 

PLAY 영상 (출처 : YouTube)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